홈 > 지속경영 > 이지웰가족복지재단
민간기업이 설립한 최초의 가족복지 특화 재단으로, 치열해지는 경쟁환경 속에서 가정이 안식처로서 기능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하며, 이를 통해 가정의 건강성 유지 및 향상, 가족친화적 사회 환경을 조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가족복지는 그 동안 기업복지와 사회복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었던 분야로,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삶’이 기업과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토대가 된다는 인식이 자리잡으면서 점차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2011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들어간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은 가족 구성원 별 맞춤 교육 및 가정의 고민 상담, 사회봉사, 취약 가족 지원, 가족가치 확산을 위한 캠페인, 가족복지 유관단체와 교류협력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복지 전용 코너를 운영함으로써, 기업복지와 가족복지가 결합된 새로운 차원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가족사랑 캠페인
· 어머니, 나의 어머니 수기공모 (여성 주간)
· 온라인 가족학교
· 찾아가는 가족학교
· THE가족 소통캠프
· THE가족 문화캠프
· 심화가족상담 지원
· 온라인 가족 상담
· 한지붕多가족 봉사데이
· 청소년 해외봉사 파견
· 가족봉사 경비지원 공모
· 테마 기부 캠페인
· 취약가족 지원
· 공익연계 마케팅
우리사회에는 다양한 얼굴의 가족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남모르는 마음의 상처와 고민을 안고 있는 가족 그리고 따뜻한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은 가족까지 다양한 모습의 가족이 저마다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의 복지서비스는 가족은 물론 봉사자, 기부자 모두에게 더 풍요로운 삶의 행복, 복지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의 마음입니다.

행복한 가족, 행복한 직장,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 대한민국 가족사랑을 실천하겠습니다